조앤리비뇨기과

명동 이윤수 조성완 비뇨기과
  • 한국어
  • 중국어
  • 영어
사랑과 정성을 다하는 병원, 자식같이 다정한 병원 이윤수 & 조성완 병원 의료진이 환자들의 근심걱정을 함께 해결해 드립니다.

상담실 및 칼럼

비뇨기과 질환 상담

제목 두려워요.
등록일 2002-07-09 작성자 궁금남 조회수 24113
안냐세요.

3주전에 직업여성과 회사회식후 첨으로 관계를 가졌습니다. 근데 첨이고 만취상태라 콘돔을 끼고 하지 않았어요.
관계후 2-3일 지나자 왠지 귀두쪽이 뻐근한것도 같고 귀두 속 요도쪽이 따갑기도 한것같고(물론 신경쓰지 않으면 잘 모를정도지만)...아무것도 아니겠지 하며 2주을 보냈고 우연히 세면하다 거울을 보았는데 윗입술바로 아래(아랫입술과 윗입술이 접하는부분)에 직경 0.3mm정도의 꼭 좁쌀같은 두드러기가 작게는 2-3개 많게는 10-15개정도로 군락을 이루어 나 있더군요. 뭐 아프지도 않고 가렵지도 않구요.

혹시 성병이 아닌가 하는데.....직업여성아가씨와 입맞춤도 한것 같아요...


정말 미치겠어요.
참. 성기가 뻐근 할때 귀두를 보니 하얀 찌꺼기같은데 평상시 보다 많이 끼어있더라구요.(전 아직 포경수술을 하지 않았어요) 그래서 씻고 건조한후 보았더니 귀두의 표피가 전체적으로 벗겨지고 있더라구요..물론 약간의 열감도 있구요. 그렇다고 성기에 다른 증상이 있는 것은 아니구요.뭐 고름같은게 나온다던가..물집이 잡힌다던가..등등...

성병이 맞나요? 맞다면 어떤거구 어떻게 치료해야 되나요..또 모든 성병검사를 받는데 얼마정도의 돈이 필요하나요..

정말 미치겠어요?

혹시 후천성면역결핍증은 아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