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앤리비뇨기과

명동 이윤수 조성완 비뇨기과
  • 한국어
  • 중국어
  • 영어
사랑과 정성을 다하는 병원, 자식같이 다정한 병원 이윤수 & 조성완 병원 의료진이 환자들의 근심걱정을 함께 해결해 드립니다.

상담실 및 칼럼

비뇨기과 질환 상담

제목 피가 묻어나오네요...
등록일 2002-06-09 작성자 고민남 조회수 24104
올해 2월에 요도염치료를 한번 받은적이 있습니다. 
그러다 4월말쯤에 요도염이 재발하여 다시 한번 치료를 받았습니다. 의사선생님은 다 나았다고 하셨는데도 계속 오른쪽 고환과 사타구니 부분이 가끔씩 약간 얼얼한 느낌이 계속 들었습니다. 지금도 그러구요. 그리고 성기에서 약품냄새같은게 나기도 하고... 내가 너무 민감한가 하고 그냥 지나쳤는데 얼마전에 팬티를 갈아입다 보니 고환부분 팬티에 피가 묻어 있었습니다. 많이는 아니구요 꼭 점들처럼 수십개의 핏자국이 아주 작게 있었습니다. 꼭 땀구멍들에서 나온것같은 착각이 들정도로요. 너무 놀래서 고환을 자세히 살펴봤지만 고환에는 피가 전혀 없었는데 팬티에만 묻어있더라구요. 그동안 검정색 팬티만 입어온터라 언제부터 이렇게 됐는지도 정확히 모르겠어요. 뭐가 잘못된건가요? 큰병에 걸린건 아닌지 불안하기도 하고 병원에 가봐야 겠지만 먼저 이렇게 의사선생님들께 도움을 구합니다. 
관리자답변
요도염이후 전립선에 합병증이 생긴게 아닐까 생각되는데요.. 고환에서 피가 묻어나온다는 것은 이해가 잘되지 않습니다. 요도에서 피가 묻어난다든지 아니면 항문쪽에서 묻어날 가능성이 많을것 같습니다. 지금 상태로는 어떠한 진단도 내리기 어려우니 즉시 비뇨기과를 찾도록 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