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앤리비뇨기과

명동 이윤수 조성완 비뇨기과
  • 한국어
  • 중국어
  • 영어
사랑과 정성을 다하는 병원, 자식같이 다정한 병원 이윤수 & 조성완 병원 의료진이 환자들의 근심걱정을 함께 해결해 드립니다.

상담실 및 칼럼

비뇨기과 질환 상담

제목 사면발이일까요?
등록일 2001-09-18 작성자 고민남 조회수 24122
일주일정도 전부터 음경은 아니고 음모와 음경의 경계부분(?)...그러니까 성기밑쪽(귀두말고...기둥제일 밑쪽..이랄까...)과 음모가 만나는 곳에 작은 상처같은게 납니다...이곳저곳 성병관련 싸이트를 돌아다녀봐도 같은증상은 없는거 같네요...조금 가렵고..(그냥 상처가 생기면 아물때 가려운정도) 만지면 따갑습니다.약간 붉게 되었구요.성기부분이 아니라 오히려 음경근처의 음모가 따갑습니다.. 만지지 않을때는 아프지 않구요...긁으면 나는 상처처럼 작고..고름등은 나오지 않는것 같습니다. 딱정이 같은것도 생길만큼 그냥 작은 상처들같은데 그쪽 음모 전체가 다 따갑습니다.(긁은적 없습니다.벌레같은건 없구요) 여자친구와 오늘 관계를 가졌는데 한번도 그런적이 없었는데 여자친구의 질 안에서 힌색에 비린내가 섞인 아주 심한 악취가 나네요... 제가 무슨 병이 걸려서 옮긴건 아닌지 걱정스럽습니다.(여자친구는 저와 같은증상 은 없고...냄새와 힌 물질만...) 그외의 다른 증상은 없습니다. 두서없는 질문이지만...답변 부탁드립니다. 

p/s 또 다른 질문입니다. 한달전쯤 여자친구와 관계시 여자친구의 질안에서 힌색의 순두부 뭉개진것같은 물 질이 많이 나왔는데...이건 아무 문제 없는건지요...
관리자답변
 증상으로 보아 성병보다는 일반 피부염의 간으성이 높아 보이나 직접 진찰해 보아야 자세히 말씀드릴 수 있겠습니다.
 여자친구의 분비물이 의심된다면 병원을 찾아 간단한 검사와 약물치료를 받게 하시는게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