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기여 선생님...제가 요즘 소변을 보면요..특별한 증상은 없는데 그냥 성시약간옆에 있는곳이 땡기는것 같아여 아프진 않구요 혈뇨가 어떤건지모르지만 소변에 피나 고름 같은것은 없고요 자위하고나서 소변을보면 색깔이 노란편이구 평소에보면 그냥 약간 맑은색의 평범한 소변입니다..소변보면서 힘들거나 잔뇨가 남는경우는 엄구요 근데..요즘따라 이상하게 자주 소변을 눕니다..하루에6번정도요..
밤에는 소변을 안 봐여!! 이상해여 전에는 소변도 자주 안누고 했는데.. 그리구 한번씩 소변볼때 아주~~가끔 성기가 아프진않고 따끔거리는것 같은 느낌이 들어요 아주 가끔...~~근데..요즘따라..소변줄기의 힘이 없는것 같아여.!! 그리구 성기에 핏줄이 좀 뭉쳐있는것같어여 좀 굵게 보여여..!! 발기는 잘되고요..
발기되고 나면 핏줄도마니굵고 몸쪽끝 성기끝(털있는부분의 성기)을보면 핏줄이 약간 검게 빨게여..!!
전에 피부질환때문에..병원에가니깐 소변검사한후 성병은아니라구 하시고 안심하구 나온뒤 이러한증상이 보여여!!!! 제가 너무 요즘 성기에 신경을 써서 그런것일까여? 미치겠어여? 도와주세여? 그리구 정액,소변에 피나 고름이 섞여나온다는게 어떻게 보이는건지 궁금합니다!!정액이 전 맑은편인데..가끔 약간 누런~~
도와줘요
|